12일 금일향우회 이어 4․5월 중 11개 향우회 정기총회

오는 12일 재경금일읍향우회 정기총회를 필두로 4월과 5월 중 10개 읍면향우회의 정기총회가 잇따라 열릴 예정이다.

재경금일읍향우회(회장 조성종)는 오는 12일 서울 송파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를 개최한다.

재경약산면향우회(회장 양광용)와 재경고금면향우회(회장 황제연)는 오는 19일 서울 목동운동장에서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를 함께 연다. 이 자리에서는 박종철 약산향우회 회장 등 신임 회장의 취임식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같은 날 서울 백석초등학교 운동장에서는 보길면향우회(회장 최병국)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가 열릴 예정이고, 청산면향우회(회장 지희복)는 한양대 앞 살곶이운동장에서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를 개최한다.

이어 26일에는 재경신지면향우회(회장 임태우)와 재경생일면향우회(회장 강화욱)의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가 서울 대림초등학교 운동장과 신설동 세렌체부페에서 진행된다.

또 5월 3일에는 재경완도읍향우회(회장 차용득) 정기총회가 예정돼 있고, 10일에는 재경노화읍향우회(회장 김영남), 재경소안면향우회(회장 이종남), 재경금당면향우회(회장 강지원)의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가 예정돼 있다.

12개 읍면향우회 중 재경군외면향우회만이 현재까지 정기총회 일정을 확정하지 못하고 있다.

저작권자 © 완도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