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옥 조합장 장학금 전달하고 업무성과 보고

▲ 박진옥 산림조합장은 지난달 21일 대회의원회에서 조합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완도군산림조합(조합장 박진옥)은 지난 달 21일 조합 회의실에서 제178회 대의원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대의원회 시작에 앞서 박진옥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내년 조합에서 추진 예정중인 중점사업에 대해 대의원 및 이사·감사들의 적극적인 홍보와 참여가 있기를 당부했다.

박진옥 조합장은 “이번에 읍면에서 조합원 자녀를 추천받아 완도군산림조합 장학금을 전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내년부터는 각 읍(면)별로 확대 하겠다”고 말했다.

완도군산림조합은 꾸준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행복복지재단, 장보고장학회에 기부를 실천하고 있고, 사회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원 활동도 활발하게 확대하고 있다.

또한 완도군산림조합은 지난해 12월 28일 산림조합중앙회에서 실시한 2018년 하반기 산림조합금융 종합업적평가대회에서 고객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고객만족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이뤘다. 또한 완도군 산림조합은 산림경영지도 평가결과 전국 142개 조합 가운데 우수조합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박 조합장은 이날 대의원회에서 “완도군산림조합은 투명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조합의 성장 발전을 통해 조합원과 지역민들이 함께 더불어 잘사는 지역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완도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