윷놀이, 마을별 노래자랑 등 흥겨운 화합 한마당

▲ 금일읍은 지난 11일 금일초등학교에서 제7회 금일읍청년연합회 체육행사를 개최했다.

금일읍(읍장 전은석)은 지난 11일 금일초등학교에서 제7회 금일읍청년연합회 체육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조인호 군의원, 윤영일 국회의원 부인 최영애 여사와 신우철 군수 부인 박옥남 여사 등 기관사회단체장과 내외빈을 비롯해 20개 마을 청년회원 가족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금일읍청년연합회 체육행사는 읍면 청년회 회원 간 결속 도모 및 사기 진작은 물론 지역을 위한 봉사정신을 되돌아보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열린 행사는 1부 개회식에 이어 경과보고, 조지원 청년연합회장 대회사, 우승기 반납, 전은석 금일읍장 축사, 조인호 의원 격려사 등이 있었다.

2부 한마음체육행사에서는 윷놀이, 배구, 줄넘기, 800m계주 등의 체육경기와 마을별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흥겨운 화합 한마당 잔치가 펼쳐졌다.

특히 적십자금일봉사회, 금일읍부녀회 회원들은 읍민들이 행사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봉사하여 행사기간 내내 모든 읍민들이 웃으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끝날 수 있도록 기여했다.

전은석 읍장은 “행사준비를 위해 애써 주신 조지원회장을 비롯한 청년연합회원들과 기관사회단체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오늘 이 행사가 여러분의 열정,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고 청년회 활성화와 금일읍 발전의 기회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완도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