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완도인, 도약하는 재광완도군 향우회’ 기치

▲ 재광완도군향우회는 지난 21일 광주 풍암생활체육공원 운동장에서 향우 등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재광완도군향우회(회장 윤풍식)는 지난 21일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생활체육공원 운동장에서 향우 등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재광완도군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향우회원간 유대 강화와 고향사랑 실천 운동을 전개했다.

올해 7회째를 맞는 재광완도군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는 ‘함께하는 완도인, 도약하는 재광완도군 향우회’라는 주제로 각종목별 체육대회 예선을 시작으로 ‘화합행사’, ‘이벤트 행사’, 체육대회 결승전을 개최했다.

윤풍식 회장은 인사말에서 “자랑스런 내고향 완도가 2017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성공 개최로 전 세계로부터 관심을 갖고 있다”면서, “이럴 때일수록 회원간 화합하고 단합하는 재광완도군향우회가 될 수 있도록 하자”고 당부하였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체육대회에 참석, “해조류 박람회 성공개최를 계기로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여러분들의 고향 완도가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함께 하자”면서 “향우회원간 유대강화와 재광완도군 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다함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앞으로도 향우회와의 유대 강화를 위해 지역별 향우회 각종 행사에 참석해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로 했으며, 고향사랑 실천 운동과 향우회간의 적극적인 참여로 상생해 나가기로 했다.

저작권자 © 완도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