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대 정재균 회장 취임…새 출발 다짐하는 화합의 장으로

▲ 재경완도읍향우회 정기총회가 지난달 28일 정송균 재경완도군향우회장을 비롯한 12개 읍면향우회장, 향우회원 및 이영문 완도읍장과 완도읍 방문단 등 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재경완도읍향우회 제20차 정기총회 및 한마음축제가 지난달 28일 서울 송파 영풍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정송균 재경완도군향우회장을 비롯한 12개 읍면향우회장, 향우회원, 이영문 완도읍장을 비롯한 완도읍 방문단 등 200여 명이 참석, 뜨거운 열기 속에서 치러졌다.

4년 동안 완도읍향우회를 이끌어온 제8․9대 차용득 회장의 이임식에 이어 큰 포부를 가지고 새 출발을 다짐하는 제10대 정재균 회장의 취임식과 노래자랑․청백 체육행사 등이 다채롭게 열렸다.

정재균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향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각 기관․사회단체와 향우회 임원들의 그간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더욱 더 뭉치고 하나 되는 완도읍향우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에 이영문 완도읍장은 완도군민과 향우들의 저력으로 만들어낸 합작품으로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가 대성공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고, 향우민들의 뜨거운 애향심과 열정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완도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