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쌍암공원서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재광완도군향우회(회장 서한기)는 오는 18일 광주 첨단 쌍암공원내 야외특설무대에서 '제33차 재광완도군 향우회 정기총회 및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 날 행사는 김영록 국회의원을 비롯한 신우철 완도군수, 김동삼 군의회 의장, 장휘국 광주광역시 교육감 등 초청인사와 이인갑 역대 회장 등 1천여 명의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진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재광완도군향우회를 이끌면서 불철주야 노력한 서한기 향우회장의 이임식과 16대 윤풍식 재광완도군향우회장의 취임식이 열린다.

주요 일정을 살펴보면 식전행사로 각 읍․면 배구예선 및 비보이 공연이 있다. 이어 1부 개회식에는 각읍․면선수입장,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공로패 및 감사패 시상, 장학금 및 장한 어버이상 수여, 대회사 및 회장이임사(서한기 회장), 축사, 16대 회장 취임사(윤풍식 회장), 이․임 회장 향우회기 전달, 우승기 전달, 선수선서 순으로 진행된다.

개회식이 끝난 후 배구, 줄넘기, 2인 삼각 경기, 줄다리기, 윷놀이 등 경기가 시작된다.

2부 행사로는 회원들 간의 친목을 다지는 각읍․면 노래대항 및 장기자랑과 성적 발표 및 시상식이 있으며, 이어서 경품추첨(행운상)을 마지막으로 폐회 한다.

저작권자 © 완도군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